본문 바로가기

당신이 몰랐던 00

당신이 몰랐던 좋은 의료 헤드헌팅사 고르는 법 - 후보자 편

바이오투자심사역 A to Z 심화편 행사

"어떤 헤드헌팅사를 선택해야 하는가?"

의료/헬스케어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

 

의료 헤드헌팅사 체크리스트

1.     구직자들을 위한 유익한 정기 워크샵을 진행하는가.

H-Link는 지난 2년동안 바이오투자심사역 A to Z 기초/심화‘MSL 입문 A to Z’ 등 정기 워크샵을 진행해오며 선생님들의 소리를 들어왔습니다. 헬스케어 산업 내 커리어 전환을 고려하시는 선생님들께서 겪는 주요한 어려움 중 하나가 바로 시장상황과 검증된 업계정보들을 얻는 과정이었습니다

'바이오투자심사역 A to Z 심화' 행사 링크 https://m.medigatenews.com/news/2018758284

 

MEDI:GATE NEWS : 바이오 투자심사역, 발품 팔아 로슈에 인수된 제넨텍 같은 유망 기업 발굴한다

‘바이오 투자심사역 A to Z-심화편 [메디게이트뉴스 임솔 기자] 바이오 벤처기업의 투자는 기술력, 대표이사의 역량 등을 바탕으로 평가를 거쳐 3~5년 뒤 투자금을 다시 회수할 수 있는지를 심사하면서 이뤄진다. 이를 결정하는 바이오 투자심사역은 유망한 회사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발품을 팔고 네트워킹을 하고 회사가 가진 가치를 보고 심지어 막내 직원까지 만나보고 투자를 집행한다.    메디게이트 경력관리서비스 H-Link(http://www.h-link.

medigatenews.com

 

2.     모든 사항을 문서화하여 구직자의 혜택을 보호하는가.

구두로 주요 사항이 논의된다면 차후 구인/구직자 사이에 오해의 여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. H-Link는 정확한 근로계약서뿐만 아니라 모든 주요한 사항은 문서화하여 채용과정에서의 객관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.

 

3.     근무조건/급여 등 원활한 소통과 협상을 이끌어내는가.

후보자가 원하는 조건과 회사가 바라는 fit이 맞을 경우 양측 모두를 위한 협상과 소통은 초반부터 꼼꼼한 상담에서 시작이 됩니다.

 

4.     컨설턴트가 시장/포지션/회사 정보를 충분히 제공하는가.

꼭 헬스케어 전문 컨설턴트임을 확인하고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판단하기 위해 유선/카톡문의의 방식으로 무료 커리어관리 상담을 신청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.

 

이직 및 커리어 관리 무료상담 신청하기

( TEL. 02-542-9433, 카톡문의 http://pf.kakao.com/_bgQxij/chat )

l  의사자격증 소지자 > 메디게이트 초빙구직 탭에서 상담 신청

l  의사자격증 미소지자 > h-link.co.kr 에서 상담 신청

 

다음 편에서는 '헤드헌팅 서비스 제대로 이용하는 법' 편이 이어집니다.